2017. 6. 8. 21:44ㆍ[ 여행정보 ]
오사카 맛집 리스트, 타카마소바, 모리한말차 라떼, 치보 오코노미야키, 카메스시, 뱌쿠앙우동
일본에 가는 분중에 여러 유명한 음식들을 맛보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오사카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찾아보니 오사카에 가면 꼭 먹어야할 필수 맛집들이라고도 하더군요. 한국에서도 가까우니 주말을 이용해 맛집 찾기 오사카 자유여행을 다녀오는 것을 어떨까요?
1. 타카마 소바
텐진바시스지 로쿠초메역 4번출구 주택박물관 주변에 위치한 음식점으로 현지인들도 많고 가는 수제면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미슐랭 1스타를 받은 곳으로도 많이 유명하더군요.
2. 모리한말차 라떼
한큐백화점에 위치한 곳으로 모리한 말차 라떼는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번 맛을 본다면 파우더를 꼭 구입하게 된다고 하네요.
3. 치보 오코노미야키
야키소바와 오코노미야키가 유명한 곳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반죽과 소스까지 우리 입맛에도 딱 맞습니다.
4. 카메스시
우메다 한큐백화점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초밥 맛집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주의하실 점은 현금결제만 가능하기 때문에 꼭 현금지참하셔야 하고, 예약은 3인 이상부터라고 하네요.
5. RED ROCK
신사바이시와 난바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테이크 덮밥과 로스트비프 덮밥이 베스트 메뉴라고 하네요. 연한 고기의 식감과 고슬고슬한 밥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6. 하나다코 타코야끼
오동통한 문어가 들어가 있고 파를 올린 타코야끼가 인기메뉴입니다. 타코야끼의 맛이야 거기서 거기라는 편견을 깨는 정석을 보여주는 곳인 맛집입니다.
7. 모토무라 규카츠
난바 지역에 위치한 맛집으로 규카츠를 화로에 구워먹거나 그냥 생으로 먹어도 된답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 고기와 소스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곳으로 레어를 좋아한다면 그냥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8. 뱌쿠앙 우동
칸자키가와역 주변에 위치한 음식점으로 가쓰오향의 깊은 맛과 탱탱한 면으로 유명한 우동 맛집입니다. 우동은 냉우동과 온우동으로 선택할 수 있답니다. 일본까지 왔으니 우동은 꼭 드셔봐야할 음식이겠죠.
9. 혼미야케 스테이크 덮밥
우메다역 주변에 지하상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많이 짜지 않고 달짝지근한 맛의 스테이크가 인기인 음식점입니다. 참고로 마지막 주문은 9시 15분까지니 밤늦게 방문예정이신 분들은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