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달러 캠핑카, 미국여행 꿀팁

2017. 5. 11. 21:52[ 여행정보 ]

1달러 캠핑카, 미국여행 꿀팁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꼭 해보고 싶은 일이 있는데 바로 캠핑카를 타고 미국여행을 떠나는 것입니다. 드넓은 땅덩어리를 캠핑카에서 먹고 자고 하면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것이죠. 이런 캠핑카를 빌리려면 아무래도 돈이 많이 들어가겠죠!!


하지만 오늘 TV를 보다가 미국여행 꿀팁 하나를 건졌네요. 바로 1달러 캠핑카라는 것입니다. 캠핑카를 빌리는데 하루 1달러!! 이것이 진정 실화?? ㅎㅎ





야구를 보다가 광고하는 동안 잠깐 채널을 돌렸는데 어느날갑자기백만원이라는 예능이 첫방송하더군요. 끝부분밖에 못봤는데 거기서 옥택연이 1달러 캠핑카를 예약하는 모습이 나왔네요. 아마도 미국여행을 완전 자주하거나 그곳에서 사셨던 분들이 아니라면 이런 꿀팁 거의 모르셨을 듯!!


이런 팁들만 잘 활용하면 미국여행도 그렇게 큰돈 들이지 않고 다녀올 수 있을 듯 해요!!





캠핑카라는 것의 아무래도 미국 전역으로 여행을 하면서 돌아다니는 것이기 때문에 캠핑카 회사에서는 그 차를 회수하거나 빌린 사람한테 배달하는데 비용이 많이 들어가게 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야 워낙 땅이 작으니까 비용이 크지 않겠지만 미국이나 호주 같은 나라들은 상상이 가시죠??








그러다 보니 이런 캠핑카들을 회사 직원이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 하루 1달러만 받고 빌려주고, 언제까지 어디로 가져다 달라는 약속을 하는 것입니다. 생각해보면 이렇게 하는 것이 회사나 빌리는 사람 둘 다에게 윈윈인 것이죠!!


더군다나 기름값도 일정액만큼 지원해준다고 하니 정말 미국여행 꿀팁이 아닐 수 없네요. ㅎㅎ





어디서 어떻게 빌리는 것까지는 저도 지금 알았기 때문에 확인 못해봤지만 미국여행 떠나실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한번 참고하셔서 잘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